(단위 : 100점 만점)
구분 | 표본수 | 종합 만족도 |
항목별 만족도 | ||||
---|---|---|---|---|---|---|---|
서비스 환경 |
서비스 과정 |
서비스 결과 |
사회적 만족 |
전반적 만족 |
|||
합 계 | 525 | 85.3 | 84.0 | 84.1 | 85.7 | 87.6 | 84.7 |
종합만족도(선학영구임대) | 25 | 95.2 | 84.3 | 94.3 | 94.9 | 97.1 | 95.3 |
주택관리사업(연수영구임대) | 25 | 96.4 | 96.2 | 96.2 | 96.2 | 97.3 | 96.9 |
주택관리사업(청학전세) | 30 | 82.7 | 83.0 | 83.0 | 84.6 | 88.7 | 79.2 |
주택관리사업 입주후(매입임대) | 130 | 79.7 | 74.9 | 74.9 | 79.5 | 84.8 | 81.2 |
주택관리사업 입주후(영구임대) | 9 | 89.0 | 87.5 | 87.5 | 88.2 | 91.7 | 90.1 |
주택관리사업 입주후(임대주택) | 17 | 88.4 | 87.1 | 87.1 | 87.8 | 91.5 | 87.6 |
지역교육사업(도시재생) | 19 | 85.3 | 86.8 | 86.8 | 87.7 | 86.3 | 83.2 |
지역교육사업(주거복지) | 12 | 87.3 | 85.5 | 85.5 | 90.0 | 91.2 | 83.3 |
지역개발사업(시공사) | 70 | 76.8 | 74.8 | 74.8 | 75.9 | 80.0 | 76.6 |
지역개발사업(용역사) | 88 | 86.5 | 85.3 | 85.3 | 87.0 | 87.9 | 86.0 |
토지개발사업(분양) | 100 | 86.6 | 86.3 | 86.3 | 87.7 | 87.7 | 8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