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보도자료

  1. HOME
  2. iH알림
  3. 보도/해명자료
  4. 보도자료
페이지 인쇄

iH, 카카오톡 ‧ 문자 하자접수 상담 서비스 개시

  • 작성자
    주거복지처
    작성일
    2023년 1월 18일(수)
  • 조회수
    828

iH, 카카오톡 ‧ 문자 하자접수 상담 서비스 개시

 


○ iH(인천도시공사)는 카카오톡과 문자를 통한 하자상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 카카오톡 하자상담은 콜센터 이용이 불편한 청각장애인과, 전화 상담이 어려운 고객들이 보수요청사항에 대하여 하자사진과 영상을 전송하여 보다 쉽고 정확하게 하자접수 상담을 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iH 인천도시공사 하자 접수’를 검색하여 채널추가 버튼을 누르면 하자접수센터와 연결되며, 문자 상담의 경우 인천도시공사 콜센터 1522-0072 대표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전문상담원과 연결되어 빠르고 정확하게 불편내용을 상담할 수 있다.

 

○ iH 서강원 주거사업본부장은 “말로 설명하는 전화상담에 불편을 느끼거나 비대면 소통방식을 선호하는 입주민에게 쉽고 빠른 소통채널을 제공하여 주거만족도가 향상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임대주택 입주민의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 붙임: iH 카카오톡, 문자 하자접수 상담 서비스 오픈 카드뉴스 1부. 끝.

목록

IMCD NEWS

공지사항

IMCD STORY

카드뉴스

CUSTOMER CENTER

고객서비스

SEARCH FOR EMPLOYEE

부서/직원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