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 1.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신속 · 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2. 우리는 친절한 자세와 상냥한 언어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3. 우리는 고객에게 잘못된 서비스로 불편을 초래한 경우, 신속히 시정하고 적정한 보상을 하겠습니다.
- 4. 우리는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발굴하고 개선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5. 우리는 모든 시민이 고객임을 명심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선언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여 임·직원 모두가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