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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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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제안이란?

공사 경영 및 사업운영 전반에 관한 개선 또는 발전방안 등에 대하여
고객 여러분들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주민과 함께 나아가는 공기업을 구현하고자 마련된 공간입니다.
(제안 선정 시 소정의 상품권 제공)

단, 아래의 내용들은 제안으로 처리되지 않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타인의 특허권, 실용신안권, 디자인권, 상표권 또는 저작권 등에 속하는 사항
  • 2. 이미 시행되고 있는 사항이거나 채택된 제안,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사항
  • 3. 인사제도 또는 기본적인 근로조건에 관한 사항
  • 4. 공사에서 사용 또는 시행되고 있는 사항
  • 5. 구체적인 개선내용이 없거나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건의, 비판, 요청사항 또는 불만 등 민원
  • 6. 현재 또는 가까운 장래에 시행이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사항
  • 7. 관련 법령의 개정이 필요한 사항
  • 8. 그 밖에 제안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사유가 있다고 판단되는 사항

제안절차

  1. 제안 접수
    (제안관리부서)

  2. 적정성 검토
    (제안관리부서)

  3. 소관부서
    의견조회

  4. 제안심사
    (분기별 1회)

  5. 제안 선정
    및 포상

  • 이곳은 공사업무 개선과 지역발전을 위한 창의적인 의견을 받는 공간입니다.
  • 공정한 직무 수행을 저해하는 각종 부조리에 관한 신고는 부조리신고에서 접수 받고 있습니다.
  • 분양 및 임대, 보상문의, 시공 및 현장문의등은 상담신청을 통해, 웰카운티 입주 및 A/S문의는 [1522-0072] 콜센터를 통해 받습니다.

  • 게시물 내용 및 첨부파일내에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금융계좌번호 등)가 포함될 경우 개인정보 노출 위험이 있사오니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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