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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콜센터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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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H 콜센터

인천의 행복한 거주도우미 iH콜센터
iH가 제공하는 토지, 주택 및 주거지원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의문사항을 위한 콜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시간 및 이용방법

  • 상담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9:00~12:00, (오후)13:00~18:00(주말과 공휴일은 상담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이용방법 : 국번없이 1522-0072 / 032-260-5000 (일반 통화요금이 부과되며, 별도의 정보이용료는 없습니다.)

상담 분야

  • iH가 제공하는 주택과 토지, 상가에 대한 공급계획, 자격, 필요 서류 및 부서·직원 연결 및 iH에 대한 주요 분야의 상담이 가능합니다.
  • 상담 분야를 구분, 상담유형, 상담내용으로 나눈 표
    구분 상담유형 상담내용
    A/S 안내 임대주택 A/S 임대주택의 A/S접수
    A/S 문의 임대주택의 A/S범위 및 보증기간 기본 상담
    해피콜 A/S 만족도
    주거복지 안내 임대주택 정책안내 공급계획·신청일정
    신청자격·방법·서류·임대조건(금액)
    서류대상자 발표·당첨자 발표
    계약·해약·입주일정 관련 기본 상담
    예비입주자 순번·입주시기·제도관련
    입주민 계약정보 안내 재계약·해약 상담
    보증금·임대료 안내
    각종 증명서 발급
    맞춤형 주거복지 안내 예비입주자 입주·계약 안내
    보증금·임대료 납입 안내
    재계약 안내
    기타안내 부서/직원 연결
    공사소개 및 행사 안내

센터연혁

  • 2016.06 : 인천도시공사 콜센터 오픈 '공동주택 하자민원 상담서비스' 개시
  • 2017.04 : 콜센터 ISO9001:2015 국제품질경영시스템 인증
  • 2017.07 : 주거복지 찾아가는 상담서비스 개시
  • 2018.04 : 전사업무안내서비스 개시
  • 2019.03 : 독거노인 안심전화 서비스 개시
  • 2021.03 : 콜센터 ISO9001:2015 국제품질경영시스템 갱신 인증
  • 2021.10 : 주거복지 헬프데스크 상담서비스 개시

인증

품질방침

인천도시공사 콜센터 품질 방침은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최고의 상담 품질과 최상의 상담 서비스로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전 상담사가 최선을 다하여 최고의 상담을 지향합니다.

실행방안
  • 전문 인적자원의 확보 및 양성 : 정기적인 교육기회 및 실행
  • 생산성의 극대화 : 상담사 역량에 따른 업무분장 및 피드백 실행
  • 표준화된 고객상담 시스템 구축 : KMS(지식관리대장)의 지속적인 개발 및 관리
  • 친절한 상담서비스 제공 및 유지 : 정기적인 상담품질 모니터링 및 피드백 실행
  • 콜센터 CSI(고객만족도) 실시 및 개선
인증취득일
2017년 4월 3일
인 증 규 격
ISO 9001:2015
인 증 범 위
인천도시공사 전화상담 서비스

전화연결 시 안내내용

전화연결 시 안내내용을 진행단계, 연결안내로 나눈 표
진행단계 연결안내
도입단계 안녕하십니까. 인천의 행복한 거주를 실현하는 인천도시공사 콜센터 입니다.
코드안내단계 [업무시간]
하자보수 관련문의는 1번, 임대주택 문의는 2번, 기타문의 및 담당부서 안내는 0번을 눌러주십시오.
[업무시간 외]
지금은 업무 시간이 아닙니다.
인천도시공사 콜센터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간단한 문의를 원하시면 0번, 전화번호를 남기시려면 1번을 눌러주십시오.
결과단계 [번호선택후]
10월 18일부터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가 시행되었습니다. 상담사에게 폭언, 폭행을 하지 말아주세요.
상담사와의 통화 내용은 상담 품질 향상을 위해 녹음되고 있습니다.
상담사를 곧 연결해드리겠습니다.
[통화중]
죄송합니다. 지금은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입니다. 현재 0명의 고객이 대기중이오니 계속 기다리시려면 1번, 전화번호를 남기시려면 2번을 눌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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