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상담유형 | 상담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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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안내 | 임대주택 A/S | 임대주택의 A/S접수 |
A/S 문의 | 임대주택의 A/S범위 및 보증기간 기본 상담 | |
해피콜 | A/S 만족도 | |
주거복지 안내 | 임대주택 정책안내 | 공급계획·신청일정 |
신청자격·방법·서류·임대조건(금액) | ||
서류대상자 발표·당첨자 발표 | ||
계약·해약·입주일정 관련 기본 상담 | ||
예비입주자 순번·입주시기·제도관련 | ||
입주민 계약정보 안내 | 재계약·해약 상담 | |
보증금·임대료 안내 | ||
각종 증명서 발급 | ||
맞춤형 주거복지 안내 | 예비입주자 입주·계약 안내 | |
보증금·임대료 납입 안내 | ||
재계약 안내 | ||
기타안내 | 부서/직원 연결 | |
공사소개 및 행사 안내 |
인천도시공사 콜센터 품질 방침은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최고의 상담 품질과 최상의 상담 서비스로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전 상담사가 최선을 다하여 최고의 상담을 지향합니다.
진행단계 | 연결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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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단계 | 안녕하십니까. 인천의 행복한 거주를 실현하는 인천도시공사 콜센터 입니다. | |
코드안내단계 | [업무시간] 하자보수 관련문의는 1번, 임대주택 문의는 2번, 기타문의 및 담당부서 안내는 0번을 눌러주십시오. |
[업무시간 외] 지금은 업무 시간이 아닙니다. 인천도시공사 콜센터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간단한 문의를 원하시면 0번, 전화번호를 남기시려면 1번을 눌러주십시오. |
결과단계 | [번호선택후] 10월 18일부터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가 시행되었습니다. 상담사에게 폭언, 폭행을 하지 말아주세요. 상담사와의 통화 내용은 상담 품질 향상을 위해 녹음되고 있습니다. 상담사를 곧 연결해드리겠습니다. |
[통화중] 죄송합니다. 지금은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입니다. 현재 0명의 고객이 대기중이오니 계속 기다리시려면 1번, 전화번호를 남기시려면 2번을 눌러 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