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검색
정보공개
사업정보
분양
임대
고객서비스
공사소식
공사소개
임대정보 알리미
공동주택 입주민들의 민원처리를 위해 공사는 2011년부터 다기능 공으로 구성된 ‘시설서비스반’을 통해 단순하자 또는 긴급사항은 발생 즉시 신속하게 처리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 민원발생 및 신청
콜센터 민원 접수 및 등록
시설서비스반 현장점검
시설서비스반 및 담당자 보수방안 협의
시설서비스반 및 담당자보수조치 또는 발주
시설서비스반 및 담당자 처리완료 및 고객확인
콜센터 민원처리 종료 및 등록
공지사항
카드뉴스
부서/직원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