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기동반 운영

  1. HOME
  2. 임대
  3. 주민 주거복지사업
  4. 기동반 운영
페이지 인쇄

긴급기동반

공동주택 입주민들의 민원처리를 위해 공사는 2011년부터 다기능 공으로 구성된 ‘긴급기동반’을 통해 단순하자 또는 긴급사항은 발생 즉시 신속하게 처리하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업무 프로세스

  1. 고객
    민원발생 및 신청

  2. 콜센터
    민원 접수 및 등록

  3. 기동반
    현장점검

  4. 기동반 및 담당자
    보수방안 협의

  5. 기동반 및 담당자
    보수조치 또는 발주

  6. 기동반 및 담당자
    처리완료 및 고객확인

  7. 콜센터
    민원처리 종료 및 등록

기동반 운영

  • 연중무휴
    주말 및 공휴일 비상대기조 운영
  • 신속출동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든, 무엇이든 우선 출동
  • 초동조치
    공사 발주 전 긴급 조치 등 초동조치
  • 고객만족
    주거약자 찾아가는 서비스(환경정화 활동 등)
IMCD NEWS

공지사항

IMCD STORY

카드뉴스

CUSTOMER CENTER

고객서비스

SEARCH FOR EMPLOYEE

부서/직원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