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공기업의 경영성과에 대한 평가를 통해 지방공기업의 건전한 발전과 경영혁신을 도모하여 지역발전과 공공서비스 제고에 기여
지방공기업법 제78조 및 제 78조의2, 동법시행령 제 68~제75조
평가분야 | 평가지표 | 배점 | 득점 | 평점 |
---|---|---|---|---|
합계 | 100 | 90.98 | 90.98 | |
경영관리 (63점) |
||||
리더십 | 15 | 13.43 | 89.53 | |
경영시스템 | 13 | 11.47 | 88.23 | |
일자리 확대 | 6 | 6.00 | 100.00 | |
사회적 책임 | 29 | 25.88 | 89.24 | |
경영성과 (37점) |
||||
주요사업 | 12 | 10.58 | 88.17 | |
경영효율성과 | 17 | 16.19 | 95.24 | |
고객만족성과 | 8 | 7.43 | 92.88 |
평가(실적)연도 | 2019(2018)년 | 2020(2019)년 | 2021(2020)년 | 2022(2021)년 | 2023(2022)년 |
---|---|---|---|---|---|
평가등급 | 다 | 가 | 나 | 나 |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