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가이드
- HOME
- 고객서비스
- 온라인상담
- 상담가이드
페이지 인쇄
login
모든 온라인 상담은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 회원님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상담을 신청하시기 전에 자주하는질문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참고하시면 답변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습니다.
- 분양 및 시공, A/S와 관련된 문의는 [1522-0072] 콜센터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공정한 직무 수행을 저해하는 각종 부조리에 관한 신고는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인천도시공사 발전을 위한 고객님의 참신한 아이디어는 고객제안을 통해 받습니다.
상담범위
- 인천도시공사와 관련된 임대, 보상, 하자보수, 사업 등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의 문의사항들은 질의 응답으로 처리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자의 성명, 주소, 주민번호, 연락처 등 신분을 밝히지 않은 글
- 인적 사항의 허위기재, 장난성 글, 인격침해, 광고성 글
- 특정인에 대한 비방을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적시하는 글
상담처리기간
상담처리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 제20조) 등에 따른 민원 처리기한 내에 (질의 및 건의 : 7일 , 고충민원 7일 , 법령질의 : 14일) 답변드리겠습니다.
상담내용 확인하기
- 고객님의 상담내용에 대한 답변은 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나의 상담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핸드폰으로 실명인증하신 고객의 경우 이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진행과정을 SMS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상담 신청글은 상담신청 단계시까지만 삭제가 가능하며, 접수완료후에는 삭제가 불가하오니 삭제를 원하실 경우 담당부서(032-260-52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절차
- 상담신청 : 신청
- 접수완료 : 부서분배
- 답변처리중 : 1.처리자지정 2.처리자 3.결재권자 4.처리자 5.결재과정
- 답변완료 :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