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상담가이드

  1. HOME
  2. 고객서비스
  3. 온라인상담
  4. 상담가이드
페이지 인쇄

(KAKAO TALK) iH 하자 접수 카카오톡 서비스 오픈 하자접수를 카톡으로 바로바로! (iH인천도시공사 하자접수 카카오톡채널[QR코드]) ◀ iH 카카오톡 하자접수 채널 바로가기 :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하면 카카오톡 하자접수 채널로 연결됩니다. 카톡에서 'iH 인천도시공사 하자 접수' 검색 후, 카톡채널 추가 : STEP1 - 우측 상단 검색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STEP 2 - 검색창에 iH 인천도시공사 하자 접수를 입력하세요. STEP 3 - 채널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 상담을 신청하시기 전에 자주하는질문에 동일한 질문이 있는지 참고하시면 답변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습니다.
  • 분양 및 시공, A/S와 관련된 문의는 [1522-0072] 콜센터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 공정한 직무 수행을 저해하는 각종 부조리에 관한 신고는부조리신고를 통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인천도시공사 발전을 위한 고객님의 참신한 아이디어는 고객제안을 통해 받습니다.

상담범위

  • 인천도시공사와 관련된 임대, 보상, 하자보수, 사업 등 고객님의 궁금한 사항을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음의 문의사항들은 질의 응답으로 처리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게시자의 성명, 주소, 주민번호, 연락처 등 신분을 밝히지 않은 글
    • 인적 사항의 허위기재, 장난성 글, 인격침해, 광고성 글
    • 특정인에 대한 비방을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적시하는 글

상담처리기간

상담처리는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 제20조) 등에 따른 민원 처리기한 내에 (질의 및 건의 : 7일 , 고충민원 7일 , 법령질의 : 14일) 답변드리겠습니다.

상담내용 확인하기

  • 고객님의 상담내용에 대한 답변은 회원의 경우 홈페이지 '나의 상담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핸드폰으로 실명인증하신 고객의 경우 이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담진행과정을 SMS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상담 신청글은 상담신청 단계시까지만 삭제가 가능하며, 접수완료후에는 삭제가 불가하오니 삭제를 원하실 경우 담당부서(032-260-52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절차

  • 상담신청 : 신청
  • 접수완료 : 부서분배
  • 답변처리중 : 1.처리자지정 2.처리자 3.결재권자 4.처리자 5.결재과정
  • 답변완료 : 답변
IMCD NEWS

공지사항

IMCD STORY

카드뉴스

CUSTOMER CENTER

고객서비스

SEARCH FOR EMPLOYEE

부서/직원찾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