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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브랜드 확정

  • 작성자
    총관리자
    작성일
    2004년 10월 19일(화)
  • 조회수
    9152

제  목 : 인천도시개발공사 아파트 브랜드 확정

            - 아름다운 여유와 편안한 휴식, 건강한 자연공간을 상징하는 웰카운티 -

 

 

 

○ 인천광역시도시개발공사가 아파트 브랜드를 웰카운티(Well County)로

    정하고 19일 이를 공개했다.


○ 웰카운티는 여유롭고 편안한 상태를 뜻하는 웰(Well)과 사람들의

    공동체를 뜻하는 카운티(County)를 결합해 만들었다.


○ 도심속 공동체의 가치를 사람과 사람사이 교류를 통해 회복해 풍요로운

    주거문화를 창조하자는 뜻을 담고 있다.

    또 첨단의 유비쿼터스 시스템의 편리성과 건강한 자연공간에서 오는

    아름답고 편안한 여유와 휴식으로 이웃간 따뜻한 인간애를 느낀다는

    목표를 지향하고 있다.


○ 브랜드 디자인은 부드러운 로고(서체)와 함께 둥근 원으로 친환경적

    생활 터전을 상징하고 있다.

    원 속에 담겨있는 다양한 형상은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을

    표현한 것으로 첨단의 생활과 웰빙라이프를 친근하게 전달하도록 했다.


○ 인천도시개발공사는 이 브랜드를 오는 11월 중 인천 송도신도시에서

    분양하는 아파트를 비롯해 분양 아파트에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한글아파트 브랜드도 개발해 사용할 예정이다.


○ 송도신도시 아파트의 분양규모는 모두 7백98가구로 평형별로는

    32평형 1백44가구를 비롯, 38평형 1백90가구, 40평형 7가구,

    44평형 1백50가구, 49평형 1백54가구, 54평형 87가구, 62평형 8가구

    64평형 58가구로 40평형은 복층형으로, 64평형은 테라스형으로 지어진다.

    인천도시개발공사가 송도신도시에서 분양예정인 전체 아파트는

    2천8백44가구로 오는 2006년까지 연차적으로 분양할 예정이다.


○ 아파트는 대지면적의 45% 이상을 녹지로 조성할 계획이며 전체동의

    필로티 적용, 아파트 벽면의 녹화, 지상에 차가 없는 1백% 지하주차

    등을 설계에 반영했다.


○ 특히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를 시키는 실내환기시스템, 전층 전세대

    스프링클러 설계, 쓰레기의 진공관로 처리의 실용화 등을 국내 최초로

    적용시켰다.


○ 송도신도시는 수도권 외곽순환도로와 인천지하철 1호선(예정),

    제2경인 고속도로, 제2연육교(예정)가 인접해 있어 서울은 물론

    수도권과 사통팔달로 연결돼 있어 입지여건이 뛰어나다.

    또 경제자유구역에 들어오는 외국학교와 병원, 고품격의 문화

    및 상업시설을 향유할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관심을

    끌어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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