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미달빛마루카페 시민편의서비스 강화
월미달빛마루카페 시민편의서비스 강화
- 신간책자 ․ 느린우체통 ․ 월미도 관련 전시 등
○ 인천도시공사(사장 유영성)는 월미공원 월미전망대 4층에 위치한월미달빛마루카페의 시민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강화시켰다고 밝혔다. 강화된 서비스내용은 지난 6월 진행된 ‘월미달빛마루카페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채택된 내용으로 신간책자 비치 및 느린우체통 설치, 월미도 유래 전시 등이 있다.
○ 우선, 서해바다의 전경을 바라보며 여유 있는 개인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신간책자 100권’을 비치하였다. 자기계발서, 수필, 소설 등 장르도 다양하여 개인의 취향에 따라 골라 읽을 수 있다. 또한, ‘느린우체통’을 설치하여 작성한 편지를 1년 이후에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밖에 ‘월미도 유래’에 대한 내용을 전시하여 명칭유래, 변천사, 현황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하절기 개발메뉴로 ‘아이스크림 판매’를 개시하였다.
○ 인천도시공사 관계자는 “월미달빛마루카페는 월미공원을 찾은 시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다양한 서비스강화를 통해 시민들의 이용편의가 증진되고, 나아가 월미도 관광명소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